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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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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절차

1.고객의 소리 안내. 2. 고객민원접수 작성. 3. 민원담당자 확인 후 관계자 사실 확인, 재발방지 대책 마련. 4. 접수자에게 처리결과 안내(휴대전화·이메일)

고객의 소리 처리절차 안내

  • 재단법인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홈페이지 개선에 대한 의견을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민원내용에 대한 답변 및 처리과정은 접수하신 분에게만 공개됩니다.
  • 문의 시 입력하신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.(희망하는 회신 방법 기재 요망)

민원 접수자 보호

  • 민원내용은 민원접수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으며, 접수자의 신원보호와 불이익 방지를 위해 일체의 개인정보는 비밀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

주의사항

  • 민원 작성시 실명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작성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명예훼손, 무고 등 법적 문제에 대한 모든 민·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작성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작성내용은 사실조사와 함께 개인의 신상에 관한 조치가 따를 수 있으므로, 정확한 사실에 기초한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, 접수자의 성명, 연락처, 신고내용 등이 허위이거나 무기명인 경우, 타인에 대한 단순비방 및 자신의 이익에 국한되는 사상, 본 민원 접수제도의 운영취지와 무관한 제보사항 등은 별도회신 및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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